타이틀^^

HOME > NEWS > 부동산&건설

유원, 말레이 부동산 등 알린다

세미나 개최, 현지 교육·부동산·한달살기…

조미진 기자   |   등록일 : 2018-10-17 12:46:29

좋아요버튼0 싫어요버튼0

이 기사를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이 기사를 트위터로 공유하기 이 기사를 프린트하기 목록으로 돌아가기

[말레이시아 관련 세미나 개최/자료=유원인터내셔널]

[도시미래=조미진 기자] 17일 유원인터내셔널이 동남아 국가 말레이시아에 대한 세미나를 20일, 21일, 27일 총 3차례 개최한다고 밝혔다.

유원 측은 말레이가 타 동남아 국가와 달리 영어공용화, 안정적 치안, 외국인들의 지분 100% 인정과 자유로운 경제활동 보장의 강점이 있다고 설명했다.  

또, 점차 활성화되는 말레이 관련 사이트들과 매년 발표되는 MM2H 신청자 수, 올해 인기 해외 여행지 중 상위권을 차지했다고 전했다. 또 수준 높은 교육인프라, 저렴한 골프비용도 강점이라고 덧붙였다. 

유원은 말레이 한달살기 세미나 등을 진행한다. 세미나는 20일, 21일 한달살기, MM2H, 법인설립, 프린세스코브 설명회, 27일 한달살기, MM2H, 법인설립, 솔라리스 파크 설명회로 진행된다. 

또 한달살기를 통한 부동산 답사, 국제학교 답사 등 부수적 서비스들을 지역전문가들로부터 안내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세미나를 통해 조호바루에서 가장 인기 있는 부동산 프로젝트인 ‘프린세스코브’와 쿠알라룸푸르 몽키아라 지역의 ‘솔라리스 파크’를 소개할 예정이다. 

유원에 따르면 두 프로젝트 각각 영구적 보유가 가능한 싱가포르 뷰와 쿠알라룸푸르 시티뷰를 가진 프로젝트로 분양 초기부터 빠르게 소진되어 한정된 유닛만 구매가 가능한 프로젝트들이다. 

세미나 신청은 유원인터내셔널 공식 홈페이지 혹은 전화로 신청할 수 있다. 

좋아요버튼0 싫어요버튼0

이 기사를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이 기사를 트위터로 공유하기 이 기사를 프린트하기 목록으로 돌아가기

도시미래종합기술공사 배너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