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

HOME > NEWS > > 문화 > 전시

고양이축제로 집사 모여라! ‘제9회 궁디팡팡 캣페스타’

오는 15일부터 16일, 서울 학여울역 SETEC 전관에서 개최

박혜윤 기자   |   등록일 : 2018-12-07 16:03:52

좋아요버튼1 싫어요버튼></a></span><span class=0

이 기사를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이 기사를 트위터로 공유하기 이 기사를 프린트하기 목록으로 돌아가기

[2018 Winter 궁디팡팡 켓페스타/자료=궁디팡팡 켓페스타 블로그]

[도시미래=박혜윤 기자] 고양이와 집사들을 위한 박람회가 서울에서 열린다.

7일 (주)캣페스타는 오는 15일부터 16일까지 서울 학여울역 SETEC 전관에서 ‘제9회 궁디팡팡 캣페스타’가 열린다고 밝혔다.

(주)캣페스타과 주최 및 주관하며 (사)한국고양이보호협회가 후원하는 이번 축제의 전시 품목은 사료·간식, 화장실, 용품, 미용·위생용품, 장남감, 패션잡화, 공예, 아트, 먹거리 등이다.

지난 6월 열렸던 제8회 행사에서는 고양이 관련 용품 및 장난감 업체가 30%로 가장 많았다.  

1차 사전등록 기간은 지난달 9일 마감됐으며, 2차 사전등록은 오는 10일부터 13일까지다. 만 12세가 넘는 ‘일반’의 경우 6000원 비용이 필요하며, 정가 판매 및 현장구매가는 8000원 이다. 

부대 행사는 길고양이 TNR(중성화 수술 후 원래 살던 곳에 놓아주는 것)에 대한 ‘해피컷팅 프로젝트’, 애묘인을 대상으로 하는 ‘고양이 학원’이 있다.

프로그램은 고양이 입양 후원 상담부스 운영, 김혜정 작가 초청 전시 ‘다시, 고양이’, 아기와 고양이를 함께 반려하는 육아육묘 가정에 감사한 마음과 응원을 전하는 ‘궁디팡팡 육아육묘전’, 고양이 책골목 등이다.

단, 고양이 관련 업체 및 작가만 참가 가능하며, 동물 교배 및 분양 관련 업체는 참가가 불가하다.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고양이 및 반려동물 출입도 제한된다. 

좋아요버튼1 싫어요버튼0

이 기사를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이 기사를 트위터로 공유하기 이 기사를 프린트하기 목록으로 돌아가기

도시미래종합기술공사 배너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