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12월21일 런칭 확정…메인 포스터·스틸 공개
28일 넷플릭스(Netflix)가 산드라 블록 주연의 오리지널 영화 <버드 박스>를 오는 12월21일 런칭 날짜를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와 스틸 2종을 공개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버드 박스>는 눈을 뜨고 세상을 보면 끔찍하게 변해버리는 괴현상에 인류는 종말을 향해 치닫고, 그 지옥 같은 상황에서 두 아이를 지켜야 하는 ‘말로리’(산드라 블록)의 극한 사투를 그린 이야기다.
공개된 첫번째 스틸에서는 공포에 질린 눈빛으로 차 창밖을 내다보는 주인공 ‘말로리’(산드라 블록)와 언니 ‘섀넌’(사라 폴슨)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두 인물을 경악하게 한 창 밖의 끔찍한 풍경에 대해 아슬아슬한 호기심이 피어나는 가운데, 배우로서 가장 큰 영예인 아카데미 여우주연상과 에미상 여우주연상 수상 경력을 가진 두 배우가 <버드 박스>에서 선보일 열연과 케미에도 기대가 모인다. 2018년 개봉한 <오션스8>에서 산드라 블록(‘데비’역)의 절친한 친구이자 은퇴한 장물아비 ‘태미’역으로 함께 출연한 사라 폴슨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버드 박스>에서 ‘말로리’의 언니 역할을 맡아 극 초반부 그녀와 함께 세상을 집어삼킨 극한의 공포를 마주하게 된다.
두 번째 스틸은 안대로 눈을 가린 어린아이들과 함께 산길을 걷고 있는 산드라 블록의 모습을 담고 있다. 갑작스러운 세상의 종말에서 살아 남은 엄마와 태어나자마자 공포가 지배하는 극한의 세상을 마주하게 된 아이들이 서로에게 의존해 극한의 사투를 벌이게 된다.
산드라 블록의 열연과 사라 폴슨의 카메오 출연은 물론 극한의 긴장감을 유발하는 독특한 설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버드 박스>는 오는 12월21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journalist.gil@hanmail.net
<무단전재 및 배포금지. 본 기사의 저작권은 <도시미래>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