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

HOME > NEWS > > 문화 > 영화·공연&도서

아카데미 4관왕 ‘기생충’ 각본집 & 스토리북 세트 판매량 급증

각본상 수상 직후 6시간 약 350권 판매…23.3배가량 상승

정현정 기자   |   등록일 : 2020-02-11 10:30:15

좋아요버튼0 싫어요버튼0

이 기사를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이 기사를 트위터로 공유하기 이 기사를 프린트하기 목록으로 돌아가기

[기생충 각본집 & 스토리북 세트 표지/자료=알라딘]

2020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작품상, 감독상, 각본상, 국제영화상을 수상한 봉준호 감독의 ‘기생충 각본집 & 스토리북 세트’ 판매량이 아카데미 수상 소식과 함께 급증했다.

11일 알라딘은 ‘기생충 각본집 & 스토리북 세트’(봉준호 지음, 플레인)가 지난 10일 아카데미 각본상 수상 소식이 알려진 10시 30분 직후 판매량이 급증해 이후 6시간 동안 약 350권이 판매된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알라딘은 지난주 평균 일 판매량은 15권으로, 판매량이 23.3배가량 상승했다고 설명했다. 또 구매자의 61.5%가 여성으로, 특히 30대 여성의 구매가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기생충 각본집 & 스토리북 세트’는 봉준호 감독이 직접 쓴 각본과 직접 그리고 구성한 스토리보드는 물론, 세계적 거장 봉준호 감독의 창작 과정과 영화 세계를 묻는 심도 깊은 인터뷰가 담긴 책으로 기생충의 시작이 된 봉준호의 계획을 낱낱이 살펴볼 수 있다. 영화에서는 편집되어 나올 수 없었던 미공개신도 들어가 있다.

봉준호 감독은 책 본문을 통해 “시나리오와 스토리보드의 시간들을 칼로 자르듯 베어낸 단면이 바로 이 책”이라며 “어찌 보면 내가 가장 외롭고 고독할 때의 기록이자, 촬영장의 즐거운 대혼란을 관통하기 이전의, 고요하고 개인적인 순간들”이라고 밝힌 바 있다.

한편, 알라딘은 해당 도서 및 봉준호 감독 관련 도서·DVD 기획전을 열고, 이벤트 대상 상품 포함 국내도서·DVD 3만5000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본투리드 연필깎이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알라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생충 #봉준호 #각본집 #스토리북 #작품상 #감독상 #각본상 #국제영화상 아카데미시상식

kgt0404@urban114.com
<무단전재 및 배포금지. 본 기사의 저작권은 <도시미래>에 있습니다.>

좋아요버튼0 싫어요버튼0

이 기사를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이 기사를 트위터로 공유하기 이 기사를 프린트하기 목록으로 돌아가기

도시미래종합기술공사 배너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