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

HOME > NEWS > 도시인프라

세계 각국 에너지·물·환경 전문기업 한 자리에

두바이 수전력청, WETEX 및 두바이 태양광 전시회 글로벌 기업 초청

김길태 기자   |   등록일 : 2019-08-07 11:21:22

좋아요버튼1 싫어요버튼></a></span><span class=0

이 기사를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이 기사를 트위터로 공유하기 이 기사를 프린트하기 목록으로 돌아가기

[자료=두바이 수전력청]

두바이 수전력청이 WETEX와 두바이 태양광 전시회에 참가해 제품과 서비스를 전시하도록 세계 각국의 전문 기업과 기관을 초청했다.

7일 두바이 수전력청(DEWA)은 제21회 물, 에너지, 기술 및 환경 전시회(WETEX)와 제4회 두바이 태양광 전시회에 참가해 제품과 서비스를 전시하도록 세계 각국의 에너지, 재생 에너지, 물, 환경 분야 전문 기업과 기관을 초청했다고 밝혔다. 

WETEX와 두바이 태양광 전시회는 기업체들이 제품과 서비스를 홍보하고 전 세계 정부 관리 및 투자자들과 만나 사업을 거래하고 파트너십 관계를 맺으며 이 지역의 시장 요구와 현재 및 미래의 중요한 프로젝트를 파악할 수 있게 하는 플랫폼이다.

기업체들은 오는 10월21부터 23일까지 두바이 국제 컨벤션 및 전시센터에서 개최되는 두 전시회에서 발표될 아랍에미리트 및 중동지역이 제공하는 사업 기회를 얻고 주요 프로젝트와 투자 계획을 검토할 수 있게 됐다.

지난해 10월 개최된 제20회 WETEX와 제3회 두바이 태양광 전시회는 전 세계에서 참가한 전시업체, 방문자 및 참가자들에게 놀랄 만큼 성공적인 행사로 알려져 있다. 53개국의 2100여개 업체들이 제품을 전시했다. 두 전시회의 총 전시면적은 7만8413m²였으며, 세계 각국에서 3만5000여 명이 방문했다.

사이드 모하메드 알 타예르 DEWA 최고경영자이자 WETEX 회장은 “WETEX는 중동 지역에서 규모가 가장 크며 가장 중요한 물, 에너지 및 환경 분야 전문 전시회로 자리 잡았다”며 “이 전시회는 이처럼 중대한 분야의 전시 업체, 방문자, 전문가, 의사 결정자, 투자자 등을 한자리에 모으는 중요한 글로벌 행사이자 핵심 플랫폼이 됐다”고 말했다.

이어 “이는 투자 기회를 활용할 뿐만 아니라 전 세계 전문가 및 의사 결정자들과 만날 수 있는 기회”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와 함께 두바이에서 개최되는 제6회 세계 녹색경제 서밋은 전시업체와 참가자들에게 아랍에미리트, 걸프협력회의(GCC) 및 중동 지역 정부 관리 및 의사 결정자들과 만날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 참가자들은 세계 각국의 전문가들이 참석하는 세미나, 워크숍 및 전문 분야 활동을 활용할 수 있다. 이들 행사에서는 중동 지역 태양 에너지의 발전상과 사용 현황을 논의할 예정이다. 

kgt0404@urban114.com
<무단전재 및 배포금지. 본 기사의 저작권은 <도시미래>에 있습니다.>

좋아요버튼1 싫어요버튼0

이 기사를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이 기사를 트위터로 공유하기 이 기사를 프린트하기 목록으로 돌아가기

연관기사

도시미래종합기술공사 배너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