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

HOME > NEWS > 부동산&건설

우수 부동산서비스사업자 7곳 최초인증

감정원, 부산·대구·광주·대전 지역설명회 개최

김길태 기자   |   등록일 : 2018-11-09 17:40:59

좋아요버튼1 싫어요버튼></a></span><span class=0

이 기사를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이 기사를 트위터로 공유하기 이 기사를 프린트하기 목록으로 돌아가기

[우수 부동산서비스사업자 최초인증 및 설명회 개최/자료=한국감정원]

한국감정원은 인증심사위원회를 통해 7개 핵심사업자에 대해 '우수 부동산서비스사업자 인증'을 부여했다고 9일 밝혔다. 

우수 부동산서비스사업자 인증은 기획, 개발, 임대, 관리, 중개, 평가, 자금조달 등 부동산 또는 관련 서비스를 연계해 제공하는 사업자에게 정부가 부여하는 제도다.

감정원에 따르면 우수인증을 받은 7개 핵심사업자는 △신영에셋(관리), △엠디엠플러스(개발), △롯데건설(임대), △청운공인중개사(중개), △코오롱글로벌(개발), △경성리츠(개발), △태양공인중개사(중개)다.

한국감정원은 우수 부동산서비스사업자 발굴을 위해 부산, 대구, 광주, 대전에서 부동산서비스사업자를 대상으로 인증개요, 신청요건 등에 대한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설명회 참석을 희망하는 부동산서비스사업자는 인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할 수 있다.

감정원 관계자는 “제3회 부동산산업의 날 행사에 최초 인증사업자를 초청해 인증서 수여 및 기업 홍보 등의 기회를 제공했다”며 “11월 4회의 설명회에 참석한 소상공인에 대해서는 추후 1:1 맞춤형 컨설팅도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좋아요버튼1 싫어요버튼0

이 기사를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이 기사를 트위터로 공유하기 이 기사를 프린트하기 목록으로 돌아가기

도시미래종합기술공사 배너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