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데이 사탕보다 알록달록 다양한 금주 넷플릭스 신작

에니메이션부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까지 볼거리 풍성
뉴스일자:2019-03-15 13:34:29
데이비드 핀처와 팀 밀러가 뭉친 성인용 애니메이션
러브, 데스 + 로봇

<러브, 데스 + 로봇>은 다양한 장르와 소재의 단편 애니메이션을 담은 연작 시리즈다. SF와 판타지, 호러, 코미디를 망라하는 대담하고 파격적인 18개의 이야기들이 사랑과 죽음 그리고 로봇을 주제로 다양하게 펼쳐진다. <하우스 오브 카드> 시리즈와 영화 <나를 찾아줘>를 연출한 데이비드 핀처와 <데드풀>을 연출한 팀 밀러가 총괄 프로듀서를 맡고 세계 최고의 애니메이터들이 함께해 세상에 다시없을 독특한 애니메이션 연작 시리즈를 완성했다.

깜찍한 다섯 동물 친구들이 펼치는 지구 대모험!
출동! 유후 구조대

한국을 대표하는 완구 및 애니메이션 기업 오로라월드의 캐릭터 ‘유후와 친구들’을 기반으로 한 3D 애니메이션 <출동! 유후 구조대>가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어린이들을 만난다. <출동! 유후 구조대>는 유후와 그의 친구들이 세계를 누비며 동물 친구들을 돕는 모험을 그린 3D 애니메이션이다. 갈라고 원숭이 유후, 사막여우 패미, 흰목꼬리감기원숭이 루디, 붉은 다람쥐 츄우, 알락꼬리 여우원숭이 레미 등 각각 멸종 위기에 놓인 동물들이 지구로 모험을 떠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출동! 유후 구조대>는 어린이들에게 쉽고 재밌게 환경 보호 메시지를 전달하며 어린이뿐 아니라 부모들에게도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70여 개국에 방송되며 전 세계 어린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유후와 친구들’을 넷플릭스를 통해 만나보자! 

셀럽 부부의 리얼 일상 엿보기! 사람 사는 거 다 똑같네
아내의 맛

TV조선의 인기 예능 <아내의 맛>을 이제 넷플릭스에서도 볼 수 있다. <아내의 맛>은 대한민국 셀러브리티 부부들이 식탁에서 ‘소확행’ 라이프를 찾는 예능프로그램이다. <아내의 맛>은 한 달 평균 부부간 식사가 10번을 넘지 않는다는 대한민국에서 부부가 소박한 한 끼를 함께 하며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힐링을 선사한다. ‘스타킹’, ‘K팝스타’, ‘동상이몽’ 등 참신한 기획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서혜진 PD의 신작이다. 뜨거운 화제를 모은 18살 차이 연상연하 커플 함소원, 진화 부부의 설렘 폭발 신혼 일기는 물론 정준호, 이만기, 서민정, 양미라 등 다양한 셀럽들의 웃음꽃 피는 일상을 담았다. 

평행 우주에서는 당신을 살릴 수 있을까?
당신을 만나지 않았더라면

<당신을 만나지 않았더라면>은 자동차 사고로 사랑하는 아내와 두 아이를 잃은 남자 에두아르트가 비극적인 운명을 바꾸기 위해 평행 우주로 떠나며 겪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다. 사고 후 죄책감에 시달리던 남자는 우연히 우주를 넘나들 수 있는 방법을 알게 되고 가족이 안전하게 있는 또 다른 차원의 평행 우주를 찾아 헤매게 된다. 스릴러 영화 <줄리아의 눈>에서 이반 역을 맡았던 파블로 데르키가 에두아르트 역을 맡아 우주를 뛰어넘는 마음 절절한 스토리를 풀어낼 예정이다. 애초에 아내를 만나지 않았다면, 이 비극도 없었을까? 이 여행의 끝을 넷플릭스로 확인해보자.


LOVE YOURSELF 당신은 소중하니까!

퀴어 아이

영미권을 중심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국내에도 탄탄한 마니아층을 가진 리얼리티 쇼 <퀴어 아이>가 시즌 3로 돌아온다. 2000년대 초반 방영된 에미 수상작 <퀴어 아이 포 더 스트레이트 가이>를 리메이크한 <퀴어 아이>는 음식, 인테리어, 문화, 외모, 패션 다섯 분야를 담당하는 다섯 명의 게이가 자신을 돌보지 못한 채 살아가는 사연의 주인공을 찾아가 그들의 일상, 패션, 공간, 식생활 등 모든 것을 바꿀 수 있게 도와주는 과정을 담아낸다. 게이 멘토들의 구성은 물론 도움을 필요로 하는 주인공들까지 다양성이 더욱 업그레이드 된 <퀴어 아이>, 삶을 바꾸려는 주인공들의 열정적인 태도와 감동적인 사연까지 웃음과 눈물이 공존하는 <퀴어 아이>에 빠져보자. 

세련된 비트 위로 흐르는 감동 & 코미디
턴 업 찰리

<턴 업 찰리>는 잘나가던 시절의 추억을 먹고 사는 한물간 DJ 찰리의 재기를 다룬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다. 찰리는 세계 정상급 DJ 친구 세라가 일을 준다고 하자 이를 덥썩 받아들이지만 사실 그의 역할은 그녀의 문제아 딸 개비를 돌보는 보모 일이다. 영국 수사물 [루터]로 제69회 골든 글로브 시상식 TV 미니시리즈 부문 남우주연상을 수상하고 <토르> 시리즈의 헤임달 역과 <퍼시픽 림>의 스탁커 역으로 대중에게 널리 알려져 있는 이드리스 엘바가 주연을 맡아 그가 그려낼 코믹한 새 캐릭터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절대 만만치 않은 꼬마 아가씨를 따라다니며 체면도 허영도 날려버린 찰리가 과연 재기에 성공할 수 있을지 넷플릭스를 통해 확인해보자.

journalist.gil@hanmail.net
<무단전재 및 배포금지. 본 기사의 저작권은 <도시미래>에 있습니다.>




이 뉴스클리핑은 ufnews.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