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와이, 강균성, 이미쉘 참여 ‘2018 리얼 크리스마스’ 워십 콘서트

크리스마스 이브, 강남역 M스테이지서 개최
뉴스일자:2018-12-20 11:10:50
[2018 리얼 크리스마스(Real Christmas)-워십콘서트x비와이 공식 포스터/자료=디미션]

비와이, 강균성, 이미쉘이 참여하는 ‘2018 리얼 크리스마스‘ 행사가 오는 24일, 25일 양일 간 강남역 M스테이지에서 개최된다.

글로벌 미니스트리 허브 디미션(DMISSION)과 MK Korea, 서울기독청년연합회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기독교 청년들이 자발적으로 모여 예배 형식의 24일 워십 콘서트와 25일 음악공연과 플리마켓이 함께 하는 기부 페스티벌로 구성됐다. 

24일 진행되는 워십콘서트는 인근 순복음강남교회의 최명우 담임 목사와 전영생 청년부 목사의 인사말로 시작한다. 

이어 △연예인 찬양 및 간증(비와이, 강균성, 이미쉘, 지미선) △워십 (김브라이언 & Amazing Things, 오버플로잉(Overflowing) 워십밴드) △말씀(기쁨이 있는 교회 조지훈 목사) △합창(빅콰이어)로 진행된다. 

이날 워십 콘서트 마지막 2시간 가량은 강남역 사거리의 몬테소리 빌딩 전광판으로 라이브중계 된다. 

25일 기부 페스티벌은 버스킹 및 유명한 다수의 기독교 뮤지션들이 꾸미는 공연과 여러 브랜드가 참여하는 플리마켓으로 꾸려진다. 모금 대상으로 초대된 주사랑공동체는 베이비박스를 통해 위기에 처한 어린 생명을 구하며 미혼모 상담 및 양육을 지원하는 단체로 리얼 크리스마스 기부 페스티벌에서 발생된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금으로 전달 받을 예정이다. 

journalist.gil@hanmail.net
<무단전재 및 배포금지. 본 기사의 저작권은 <도시미래>에 있습니다.>




이 뉴스클리핑은 ufnews.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