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 부동산서비스사업자 인증 설명회/자료=한국감정원]
한국감정원은 오는 14일 서울 잠실에서 ‘우수 부동산서비스사업자 인증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설명회에서는 인증제도 개요, 인증신청 방법, 심사기준 등이 안내될 예정이다.
감정원에 따르면 이번 설명회에는 우수인증 사업자를 초빙해 인증신청 및 준비과정 등 생생한 경험 공유를 통해 인증을 희망하는 사업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시간이 마련된다.
국토교통부는 부동산산업의 변화에 발맞춰 업종 간, 산업 간 연계를 통해 원스톱 부동산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자에게 정부인증을 부여하여 육성·지원하고 있다.
또한 한국감정원은 우수 부동산서비스사업자 인증심사 대행기관으로 지정돼 인증신청 및 심사와 홍보활동 등을 전담수행하고 있다.
한국감정원 관계자는 “향후 우수 부동산서비스사업자 인증에 대한 대국민 홍보활동을 전개할 예정으로, 정부인증 기회를 발 빠르게 진행하고자 하는 부동산 분야 사업자들이 보다 많은 관심을 갖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우수 부동산서비스사업자 인증 설명회’는 사전신청을 통해 선착순으로 참석 가능하며, 인증 홈페이지에서 신청양식을 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로 신청해야 한다.
kgt0404@urban114.com <무단전재 및 배포금지. 본 기사의 저작권은 <도시미래>에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