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부동산회사 트리벨스, 투자설명회

11월 다막 프로퍼티스 국내최초 설명회 유치
뉴스일자:2018-10-23 11:44:00
[영국 부동산 개발사 트리벨스와 제이케이디지가 개최하는 투자 설명회 포스터 /자료=제이케이디지]

[도시미래=조미진 기자] 23일 영국 부동산 개발사 트리벨스(Trivelles International)가 제이케이디지와 오는 28일 서울에서 해외 부동산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정부의 강력한 부동산 투기 규제정책으로 해외 부동산으로 관심을 돌린 국내 투자자들은 아시아 지역을 주 투자 대상국으로 고려했다. 그러나 현재 미국, 영국, 호주 등에서의 안정적 투자 수익을 바라는 수요가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는 것이 제이케이디지의 분석이다. 

제이케이디지에 따르면 트리벨스는 런던, 맨체스터 등 영국 주요 도시에 특화된 부동산 개발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분양했다. 또 다양한 서비스 아파트, 호텔, 기숙사 등 실질 수요가 있는 개발 사업을 진행하며 전 세계 투자자들에게 안정적이고 수익률 높은 프로젝트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10월 중순 홍콩에서 진행됐으며 이어지는 서울 투자 설명회에 투자자의 많은 참여를 기대중이다. 국내 파트너사 제이케이디지(JKDG)와 공동 개최하며 해외 부동산 매매 후 사후 관리 등을 협력할 예정이다. 

한편 제이케이디지는 11월4일 CHRE Dubai사와 함께 두바이 최고의 부동산 개발사인 다막 프로퍼티스(Damac Properties)의 서울 투자세미나도 개최할 예정이며 향후 해외 부동산 시장 투자 관련 해외개발사들과 협력을 통해 국내투자자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 뉴스클리핑은 ufnews.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